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.
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
※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.
※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.
자주묻는질문
  • Q.   캠페인 진행 방법이 궁금합니다.
  • A.   - 캠페인 오픈
    캠페인 신청 기간, 신청 인원, 캠페인 미션 등은 업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따로 안내가 없을 수 있습니다.

    - 캠페인 신청
    ① 메타버스 플랫폼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지 확인해 주시고, [마이페이지 → 채널 등록/수정] 에서 채널주소 및 아이디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② 원하시는 캠페인을 선택해 주시고 상세 내용을 꼭 살펴주세요. 콘텐츠 업로드시 상세에 기재된 가이드라인을 모두 지켜주셔야 합니다.
    ③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.모든 내용은 빈 칸 없이 정확히 작성해 주시고 잘못 작성하여 연락이 어려운 경우 리뷰어 선정이 불가합니다.

    - 진행할 리뷰어 선정
    진행할 리뷰어로 선정이 되실 경우 마이페이지 알림, 카톡 , SMS, 메일로 안내됩니다.
    선정되지 못한 분들께는 별도의 알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.
    상세에 기재된 가이드라인에 준수하여 콘텐츠를 제작 및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

    - 콘텐츠 업로드 및 검수
    ① 자신의 콘텐츠 업로드 내용이 가이드라인에 준수 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세요.
    ② 리뷰 콘텐츠를 등록하신 후 [마이페이지 → 선정된 캠페인 → 리뷰등록 버튼 → url 주소 입력 -> 간단 리뷰설명 -> 리뷰 이미지 순서대로 등록해 주세요.
  • Q.   아이디 /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  • A.   비밀번호를 잊어 버리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로 임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발급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임시 비밀번호로 접속이 어려우신 경우 매드박스 네이버 챗봇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Q.   카톡, SMS, 메일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.
  • A.   신청해 주신 연락처 및 메일주소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. 정확한 입력하셨다면

    매드박스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채널 ‘메타버스 인플 플랫폼 MADBOX’ 로 문의 바랍니다.
  • Q.   (주의사항) 다중계정 사용
  • A.   1. 2개 이상의 계정에서 동일한 캠페인에 참여한 후 캠페인 리뷰어 신청을 한 경우

    ex) 동일한 미션 인증 이미지로 중복 인증하는 경우

    2. 2개 이상의 계정에서 동일한 채널의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

    ex) A, B 계정은 서로 다르나 동일한 메타버스 플랫폼 아이디를 사용

    3. 매드박스 가입 시 2개 이상의 계정에 동일한 주소로 가입하는 경우

    (가족 또는 동거인도 중복 불가)

    4. 2개 이상의 계정에서 동일한 전화번호 혹은 임의로 타인의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

    위 4가지 사항이 확인 될 경우 패널티 또는 계정 영구정지 될 수 있습니다.
  • Q.   제가 선정된 캠페인은 어떻게 알 수 있어요?
  • A.   마이페이지 > 나의캠페인 > 선정된캠페인 으로 가시면 확인하실수있습니다.
  • Q.   신청 취소가 가능할까요?
  • A.   인플루언서 선정 전이라면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서 [신청 취소하기] 클릭 후 캠페인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인플루언서 선정 완료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선정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, 고객센터 > 1:1 문의에 사유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Q.   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?
  • A.   모든 콘텐츠들은 이용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발표로 부터 6개월 간 필수로 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.
    콘텐츠 유지 기간을 유지 하지 않을 경우, 주의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  • Q.   리뷰를 기간 내 등록하지 못할 것 같아요.
  • A.   콘텐츠 등록 기간 미준수 시 주의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으며, 부득이한 상황으로 기간 내 콘텐츠 등록이 어려울 경우 1:1 문의에 문의바랍니다.
  • Q.   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할까요?
  • A.   회원들에게 좋은 체험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원칙적으로 재참여를 지양하고 있습니다.
  • Q.   캠페인에 참여제한이나 유의사항이 있나요?
  • A.   캠페인 유의사항은 캠페인 페이지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안내드린 캠페인 참여 조건을 준수하지 못하는 경우 향후 캠페인 참여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또, 부여된 페널티 경중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매드박스 서비스 이용의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Q.   회원 정보 및 채널 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A.   [마이페이지>개인정보 수정>비밀번호입력 후 채널 정보 및 개인정보 수정 후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  • Q.   리뷰작성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
  • A.  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캠페인을 진행해주셔야 하며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, 수정 요청될 수 있으며,
   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포인트 지급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    필수키워드, 해시태그, 가이드 등 모든 캠페인의 미션 조건을 정확히 인지한 뒤, 그에 맞춰 작성 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Q.   리뷰는 어디서등록하나요
  • A.   마이페이지 나의캠페인에 선정된캠페인에가시면 리뷰등록이 가능합니다.
  • Q.   포인트 현금 출금 신청했는데 입금이 안되고 있어요?
  • A.  
  • Q.   포인트 ZEM 출금 신청했는데 언제 지급이 되나요?
  • A.  
  • Q.   포인트 ROBUX 출금 신청했는데 언제 지급이 되나요?
  • A.  
  • Q.   캠페인 리뷰어 신청을 눌러도 신청이 안되는데 왜 이런건가요?
  • A.  
  • Q.   리뷰어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?
  • A.   최근 캠페인 참여 이력, 리뷰 채널 상태, 콘텐츠의 퀄리티 등의 전반적인 지표로
    캠페인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정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  • Q.   미성년자인데 부모님동의서 받고 현금출금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  • A.  
  • Q.   제페토 캠페인 콘텐츠 등록 시 주의 사항이 있나요?
  • A.   제페토 캠페인 진행시 아래 내용을 꼭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 업로드 및 본인 계정에 컨텐츠를 업로드 해주세요.
    - 업로드한 컨텐츠 URL을 복사하여 리뷰등록시 꼭 붙여 넣기 해주세요.
    - 등록 후 6개월간 콘텐츠를 삭제 하지 말아주세요.(삭제 시 포인트 반환 및 패널티 부여)
    - 계정 팔로워 후 6개월간 언팔 하지 말아주세요.(언팔 시 포인트 반환 및 패널티 부여)